인사말
안녕하세요 엘림웨딩 대표 김태교입니다.
저희 엘림웨딩은 말도 많고 탈도 많은 국제결혼은 이제 정말 중단되어야 한다는 생각을 저희 엘림웨딩의 임직원 모두가 인식하고 있습니다.
최근 한국의 결혼문화가 사랑과 신뢰보다는 상대방의 외형적인 조건에 너무 치우치는 경향이 있습니다.
성실하게 땀 흘리며 열심히 살아가는 한국의 남성들이 이런 사회적 편견 앞에 번번이 눈물을 흘리며 결혼에 실패하는 것을 보면 안타깝기 그지 없었습니다.
이러한 현실에 따라 본 업체는 한국의 남성과 결혼을 원하는 세계 각국의 여성을 모집하여 맞선부터 결혼식까지 완벽히 진행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엘림웨딩은 사업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한국 및 각국의 협력체계를 공고히 하고 고객의 상담에 응하고 있습니다.
건전한 국제결혼의 정착을 위해 엘림웨딩은 국제결혼의 가장 큰 문제점 으로 지적되고 있는 짧은 만남을 통해 이루어지는 '속성국제결혼'의 문제점을 줄이고자, 해외로 결혼을 위해 출발 전 남녀간 사진과 프로필을 교환하고 최종적으로 영상통화를 하고 원하시는 경우 서로 SNS를 열어드려 비대면 데이트 후 국제결혼을 진행하는 방식을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엘림웨딩은 미래지향적인 정부의 다문화정책에 발맞추어 건전한 국제결혼 문화가 정착 될 수 있도록 대표 및 임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리며 엘림웨딩과 함께 행복한 다문화가정을 이루는 여러분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대표이사